theqoo

11년 전 오늘 발매된, AOA "심쿵해"

무명의 더쿠 | 18:46 | 조회 수 13

발매일 2015년 6월 22일 









작사 용감한 형제, 차쿤 

작곡 용감한 형제, MR.강, 차쿤 

편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왕국, 이정민 







https://youtu.be/1pBgMBBsv4k

https://youtu.be/4alAfL1OcZg

https://youtu.be/zq-spTKsjDc

https://youtu.be/amfX6k_OjWo

https://youtu.be/YqZlhZ4UY-Q

https://youtu.be/9ODNBg-S6ow





A ye Brave sound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AOA Let's Go 
내가 미쳤나 봐 왜 또 이러지 
내 마음 열여덟 소녀 마냥 
막 쿵쿵대 
숨길 수 없나 봐 난 매일 이러지 
눈이라도 마주치면 
귀까지 확 빨개져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어쩌다 눈이라도 마주치면 
난 심쿵 거려 
너의 작은 관심이라도 받을까 
아등바등 거려 
너는 대체 걔가 뭐가 그리 좋아 
라고 묻는 친구들에게 말해 
야 모르면 말을 말어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오 나의 왕자님 어디를 보나요
바로 여기 내가 있는데요
너무나 멋진 그대
난 그대 하나면 돼
난 그대 없이 못 살아요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Everybody say What AOA
쿵쿵대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심쿵해
한번 더 say What AOA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원도 대중교통 개불편해
    • 23:00
    • 조회 17
    • 잡담
    • 퀸가비에서 킹키 머리 왜저럼?
    • 23:00
    • 조회 9
    • 잡담
    • 일산 너무 좋은데 일자리가 너무 없음
    • 23:00
    • 조회 15
    • 잡담
    • 나 은평구살때 진짜 수목금토일 다 공방 다닌ㄷ적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전에 공방 안빡셀때
    • 22:59
    • 조회 20
    • 잡담
    • 나 신정동사는데 건대 오라고할때 ㄹㅇ 미친놈인가 했음
    • 22:59
    • 조회 12
    • 잡담
    • 김형준을 티비조선에서 다 보네
    • 22:59
    • 조회 42
    • 잡담
    • 군자 쪽 사는 데 만족 중
    • 22:59
    • 조회 38
    • 잡담
    1
    • 잠원동에서 자취하는것도 괜찮아 보임
    • 22:59
    • 조회 53
    • 잡담
    3
    • 경기북부는 진짜 답없는거 같음..
    • 22:59
    • 조회 80
    • 잡담
    3
    • 성동구 사는데 문화관람 원하면 여기야
    • 22:59
    • 조회 27
    • 잡담
    • 오늘 투바투 연준 얼굴 넘 소년얼굴이야
    • 22:59
    • 조회 22
    • 잡담
    1
    • 내돌소속사는 양심껏 3주활동해라
    • 22:59
    • 조회 14
    • 잡담
    1
    • 뭐야
    • 22:58
    • 조회 31
    • onair
    • 난 삶의 만족도는 망원 합정 살 때가 젤 좋았고
    • 22:58
    • 조회 61
    • 잡담
    2
    • ㅇㅋㅌ 유튜브 보는게 강아지 너무 ㄱㅇㅇ
    • 22:58
    • 조회 75
    • 잡담
    1
    • 송파 사는데 공연 다니기 개좋음
    • 22:58
    • 조회 74
    • 잡담
    2
    • ㅍㅁ 얘들아 가양 살만하냐..? 나 친구가 가양살아서 매물보고 걍 다른거안보고 바로 계약할려하거든 같은 오피스텔에
    • 22:57
    • 조회 24
    • 잡담
    • 근데 ㄹㅇ 서울사람들 강은 잘 건너는데 동서는 ㄹㅇ 이동안함
    • 22:57
    • 조회 119
    • 잡담
    8
    • 유하 리무진 한번 나왓으면 좋겟다
    • 22:57
    • 조회 38
    • 잡담
    2
    • 천호동은 어때?? 거기도 많이 비싸?
    • 22:57
    • 조회 65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