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1년 전 오늘 발매된, AOA "심쿵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

발매일 2015년 6월 22일 









작사 용감한 형제, 차쿤 

작곡 용감한 형제, MR.강, 차쿤 

편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왕국, 이정민 







https://youtu.be/1pBgMBBsv4k

https://youtu.be/4alAfL1OcZg

https://youtu.be/zq-spTKsjDc

https://youtu.be/amfX6k_OjWo

https://youtu.be/YqZlhZ4UY-Q

https://youtu.be/9ODNBg-S6ow





A ye Brave sound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AOA Let's Go 
내가 미쳤나 봐 왜 또 이러지 
내 마음 열여덟 소녀 마냥 
막 쿵쿵대 
숨길 수 없나 봐 난 매일 이러지 
눈이라도 마주치면 
귀까지 확 빨개져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어쩌다 눈이라도 마주치면 
난 심쿵 거려 
너의 작은 관심이라도 받을까 
아등바등 거려 
너는 대체 걔가 뭐가 그리 좋아 
라고 묻는 친구들에게 말해 
야 모르면 말을 말어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오 나의 왕자님 어디를 보나요
바로 여기 내가 있는데요
너무나 멋진 그대
난 그대 하나면 돼
난 그대 없이 못 살아요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Everybody say What AOA
쿵쿵대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심쿵해
한번 더 say What AOA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희승... 에반... 노래 픈이랑 별반 다른 걸 모르겠음...
    • 05:35
    • 조회 7
    • 잡담
    • 한국에서 메시 인기 없었던 건 복합적 이유임
    • 05:30
    • 조회 109
    • 잡담
    4
    • 다시 생각해도 이런 메시를 못막았다고 국민들에게 진심 개쌍욕먹은(심지어지금까지도욕하는) 오범석 염기훈 김정우는 기억해줘야한다
    • 05:27
    • 조회 58
    • 잡담
    1
    • 북중미 월드컵 하이라이트는 어디서봐?
    • 05:24
    • 조회 32
    • 잡담
    2
    • 엘클이 뭐야??
    • 05:18
    • 조회 110
    • 잡담
    3
    • 축알못인데 이름 생각이 안나는데 해외 축구 ㅈㄴ 잘하는 선수중에 저번올림픽이 마지막이라고
    • 05:17
    • 조회 97
    • 잡담
    3
    • 뎀벨레 발롱은 왜 들어들어도 놀랍냐
    • 05:16
    • 조회 57
    • 잡담
    3
    • 메시 실축안했으먼 해트트릭이였어?
    • 05:11
    • 조회 171
    • 잡담
    4
    • 메시 경기보고잘랫는데 2번째골때문에 도파민이 안가라앉아
    • 05:07
    • 조회 113
    • 잡담
    4
    • 호날두는 한마디로 그나마 나이스정우성임
    • 05:04
    • 조회 109
    • 잡담
    • 배고파서 배달시킬까하다가 카드값 벌써 100만원 찍었길래 어플 끔
    • 04:59
    • 조회 55
    • 잡담
    • 호날두 메시 인간적으로 대단(?) 한점
    • 04:58
    • 조회 325
    • 잡담
    17
    • 나는 메시 네이마르 좋아해서....
    • 04:56
    • 조회 130
    • 잡담
    3
    • 호나우지뉴였나 호나우두였나 몸관리 심하게 안해서 길게 못뛴게
    • 04:54
    • 조회 89
    • 잡담
    1
    • 수아레즈가 경기장밖에선 그렇게 정상이라며
    • 04:52
    • 조회 144
    • 잡담
    1
    • 바르샤가 우리나라에서 악당이미지? 이랬어서
    • 04:50
    • 조회 100
    • 잡담
    1
    • 사실 메시 라이벌은 호날두가 아니라 펠레였음ㅋㅋㅋ
    • 04:50
    • 조회 220
    • 잡담
    4
    • 메시 예전부터 좋아한사람들은 노쇼가 호복절이엇겠다
    • 04:50
    • 조회 169
    • 잡담
    3
    • 호날두는 진짜 왜그랬을까 그때
    • 04:49
    • 조회 258
    • 잡담
    5
    • 호동생 많던 시절에 넷상 메호대전 진짜 진지했음
    • 04:49
    • 조회 143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