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1년 전 오늘 발매된, AOA "심쿵해"

무명의 더쿠 | 18:46 | 조회 수 13

발매일 2015년 6월 22일 









작사 용감한 형제, 차쿤 

작곡 용감한 형제, MR.강, 차쿤 

편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왕국, 이정민 







https://youtu.be/1pBgMBBsv4k

https://youtu.be/4alAfL1OcZg

https://youtu.be/zq-spTKsjDc

https://youtu.be/amfX6k_OjWo

https://youtu.be/YqZlhZ4UY-Q

https://youtu.be/9ODNBg-S6ow





A ye Brave sound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AOA Let's Go 
내가 미쳤나 봐 왜 또 이러지 
내 마음 열여덟 소녀 마냥 
막 쿵쿵대 
숨길 수 없나 봐 난 매일 이러지 
눈이라도 마주치면 
귀까지 확 빨개져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어쩌다 눈이라도 마주치면 
난 심쿵 거려 
너의 작은 관심이라도 받을까 
아등바등 거려 
너는 대체 걔가 뭐가 그리 좋아 
라고 묻는 친구들에게 말해 
야 모르면 말을 말어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오 나의 왕자님 어디를 보나요
바로 여기 내가 있는데요
너무나 멋진 그대
난 그대 하나면 돼
난 그대 없이 못 살아요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Everybody say What AOA
쿵쿵대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심쿵해
한번 더 say What AOA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좆소야놀자 회사 해방촌에 있는데 해방촌은 원래 음쓰 일쓰에 버린다고 함
    • 20:27
    • 조회 36
    • 잡담
    • 얘드라 아파트에서 세탁기 몇시이후로는 안돌리는게 매너야?
    • 20:27
    • 조회 11
    • 잡담
    • 아 뒤에 트위터글 ㄴㅁ 웃김
    • 20:27
    • 조회 94
    • 잡담
    • 나 포타작가인데 학원물 ㅈㄴ 쓰고 싶어ㅜㅜ
    • 20:27
    • 조회 21
    • 잡담
    2
    • 좆소플 존나 웃겻던거 몇개
    • 20:27
    • 조회 71
    • 잡담
    • 위시 여름곡 시리즈 개좋네
    • 20:27
    • 조회 8
    • 잡담
    • #좆소야놀자 팀장 클라이언트 미팅에도 일부러 5분 10분씩 늦음
    • 20:27
    • 조회 17
    • 잡담
    • 오늘 올공역 지나가는데 땀쉰내 존나 나더라
    • 20:27
    • 조회 10
    • 잡담
    • 주어의 중요성
    • 20:26
    • 조회 118
    • 잡담
    1
    • 아이들 크로우 음방 진짜 안준대?
    • 20:26
    • 조회 11
    • 잡담
    1
    • 리센느 프리티걸 리메이크 하잖아.. 막내들이랑 프리티걸이 동갑이래 샤갈...
    • 20:26
    • 조회 17
    • 잡담
    • #지잡아놀자 사실 나 고졸임
    • 20:26
    • 조회 38
    • 잡담
    • #지잡아놀자 학교에 뱀 조심하라는 현수막있음
    • 20:26
    • 조회 24
    • 잡담
    • ㅎㅌㅎ 갠적으로 타이틀보다 15love 이게 더좋당...
    • 20:26
    • 조회 14
    • 잡담
    • 더 나이먹기 전에 보넥도 스탠딩 가고싶었는데.....
    • 20:26
    • 조회 19
    • 잡담
    • #지잡아놀자 보고 오열중
    • 20:26
    • 조회 175
    • 잡담
    5
    • 지금 멜론정병존 치열하네...
    • 20:25
    • 조회 69
    • 잡담
    • 글로벌선예매때 안푸는 자리를 일예때 풀 수도 있는거?
    • 20:25
    • 조회 52
    • 잡담
    3
    • #좆소야놀자 지원자 면접을 대표가 보는데 대표가 30분 늦음
    • 20:25
    • 조회 45
    • 잡담
    • 급식때도 학원물 좋아했는데 20대때도 좋아했고 30대 됐거든? 아직도 좋음
    • 20:25
    • 조회 22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