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1년 전 오늘 발매된, AOA "심쿵해"

무명의 더쿠 | 18:46 | 조회 수 13

발매일 2015년 6월 22일 









작사 용감한 형제, 차쿤 

작곡 용감한 형제, MR.강, 차쿤 

편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왕국, 이정민 







https://youtu.be/1pBgMBBsv4k

https://youtu.be/4alAfL1OcZg

https://youtu.be/zq-spTKsjDc

https://youtu.be/amfX6k_OjWo

https://youtu.be/YqZlhZ4UY-Q

https://youtu.be/9ODNBg-S6ow





A ye Brave sound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AOA Let's Go 
내가 미쳤나 봐 왜 또 이러지 
내 마음 열여덟 소녀 마냥 
막 쿵쿵대 
숨길 수 없나 봐 난 매일 이러지 
눈이라도 마주치면 
귀까지 확 빨개져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어쩌다 눈이라도 마주치면 
난 심쿵 거려 
너의 작은 관심이라도 받을까 
아등바등 거려 
너는 대체 걔가 뭐가 그리 좋아 
라고 묻는 친구들에게 말해 
야 모르면 말을 말어 
이해 못해 네가 걔를 못 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널 처음 본 그 순간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널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대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나 어쩌면 좋아
자꾸만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오 나의 왕자님 어디를 보나요
바로 여기 내가 있는데요
너무나 멋진 그대
난 그대 하나면 돼
난 그대 없이 못 살아요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반해 반해 버렸어요
난 떨려
어머나 자꾸만 심쿵해 
Everybody say What AOA
쿵쿵대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심쿵해
한번 더 say What AOA
네 품에 꼭 안기고 싶어 baby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통닭천사가 극찬하는 콩국수집 집근처인데 가볼까
    • 23:28
    • 조회 0
    • 잡담
    • 항상 리뷰 보고 맛집 찾지만 진짜 맛집은 가본 적 없는 듯
    • 23:28
    • 조회 0
    • 잡담
    • 아 ㅎㅌㅎ 타이틀중에 젤 아쉽다
    • 23:28
    • 조회 1
    • 잡담
    • 스엠 대표 남돌은 보통 어떤 팀으로 꼽혀?
    • 23:28
    • 조회 1
    • 잡담
    • 난 여전히 신당동 마복림 떡볶이가 취향이야
    • 23:28
    • 조회 0
    • 잡담
    • 처음투성이 계절감 이거지예 신인여돌의 맛 느낌 이거지예
    • 23:28
    • 조회 0
    • 잡담
    • 군자 이화만두 아는사람?
    • 23:28
    • 조회 3
    • 잡담
    • 하투하 레몬탱 챌린지 태연도 할거라 믿어본다
    • 23:28
    • 조회 3
    • 잡담
    • 트위터 된다
    • 23:28
    • 조회 4
    • 잡담
    • 맛집플에 체조경기장 근처 맛집이나 카페 추천 좀
    • 23:28
    • 조회 6
    • 잡담
    1
    • 아니 그때 전화를 이제야??
    • 23:28
    • 조회 27
    • onair
    • 전주가 진짜 먹을게 없어 생각보다...
    • 23:28
    • 조회 36
    • 잡담
    1
    • 톤쇼우 존나 맛있더라
    • 23:28
    • 조회 18
    • 잡담
    • 아이고
    • 23:28
    • 조회 20
    • onair
    • 춘천에 콩국수 맛있음
    • 23:28
    • 조회 4
    • 잡담
    • 아오아콘 첫콘에 미나 막콘에 결경 온 것 까지 아름다움
    • 23:28
    • 조회 5
    • 잡담
    1
    • 원망을 왜하는데?
    • 23:28
    • 조회 19
    • onair
    • 내 기준 고가 존맛집은 서울에 몰려있다고 느끼고
    • 23:28
    • 조회 28
    • 잡담
    1
    • 나는 서울 맛있는데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내 입맛에 안맞는 음식은 너무 안맞음
    • 23:28
    • 조회 8
    • 잡담
    • 난 걍 서울음식 플 탈때마다 서울사람들은 쓰레기 먹고사는것처럼 오바떠는 일부 반응이 싫음
    • 23:28
    • 조회 51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