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하 스텔라 뭔가 같이 묶는 느낌이 있는데 맞니? 이번 노래 마지막도 그렇고 파트도 둘이 이어서 나오는거같고 https://theqoo.net/ktalk/4253384420 무명의 더쿠 | 18:45 | 조회 수 96 아니라면 정말 미안해 아니라면 내가 걔네 둘을 좋아하는건가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