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갖다붙이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좆소야놀자 연차에도 불러내는 회사
- 20:12
- 조회 13
- 잡담
-
- 티링 취켓 예매일 직후 자정이야?
- 20:12
- 조회 2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회복무요원 있는 곳이었는데 직원 & 사장들보다 사회복무요원이 일에 대해서 더 잘 앎
- 20:12
- 조회 10
- 잡담
-
- 사장이 인터넷뱅킹 못믿는거 우리만 그러는줄
- 20:12
- 조회 7
- 잡담
-
- 보넥도 내주변 애들 싹 다 4만번대 받고 난 6만번대 받음...
- 20:12
- 조회 17
- 잡담
-
- 폰 용량 담엔 진짜 512이상 사야할듯;;;;
- 20:12
- 조회 32
- 잡담
-
- #좆소야놀자지만 ㄹㅇ 좃소인데 상사들 싹다 현장/재택근무라 사무실에 3명밖에 없음
- 20:12
- 조회 29
- 잡담
-
- 너네 직장은 몇분 지각 하는거 눈치 보여 아님 그쯤은 신경 안써?
- 20:12
- 조회 32
- 잡담
-
- #좆소야놀자 집에서 도보 4분거리
- 20:12
- 조회 20
- 잡담
-
- #좆소야놀자 일 너무 많으니 사람 좀 뽑자니까 니가 주말에 나와서 일 할 생각을 하지 못할 망정이라고 지랄함
- 20:11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좆소든 대기업이든 자기자리 청소는 하지않냐? 자리청소하는거좆소특임?
- 20:11
- 조회 38
- 잡담
-
- 나 하나즈 최애고 내친구 유우즈 밀크즈 최애인데
- 20:11
- 조회 18
- 잡담
-
- 직장인덕들 이거 골라봐
- 20:11
- 조회 40
- 잡담
-
- 난 좆소라도 다니고싶어...
- 20:11
- 조회 75
- 잡담
-
- ㅎㅌㅎ 하나님의 람보르기니
- 20:11
- 조회 74
- 잡담
-
- #좆소야놀자 내가 쓸 책상 조립해야했음
- 20:11
- 조회 41
- 잡담
-
- 보넥도는 거의 다 노래잘하지?
- 20:11
- 조회 20
- 잡담
-
- #좆소야놀자 월급이 대기업이 아닌데 대기업처럼 하길 바람
- 20:11
- 조회 12
- 잡담
-
- #좆소야놀자 영업부서 임원진이 법인차로 투도어 스포츠카 뽑음
- 20:11
- 조회 11
- 잡담
-
- 예온이가 유하한테 언니 그 표정은 진짜 못생겼어요 못생긴 물고기 닮았어요 했다는겈ㅋㅋㅋㅋ
- 20:11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