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갖다붙이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좆소야놀자 회사에서김장함
- 20:13
- 조회 20
- 잡담
-
- 쇼챔 라이즈 나오는 거 왜 미리 공지가 안됐나 봤더니
- 20:13
- 조회 30
- 잡담
-
- #좆소야놀자 의자랑 책상 새로사기 아깝다고 당근 무나 올라온거 직원들한테 찾아보라함
- 20:13
- 조회 13
- 잡담
-
- 객관적으로 좆소 아닌데 막내한테 밥 짓게 하는 기업문화 있다는거 듣고 개놀란 적 있음
- 20:13
- 조회 36
- 잡담
-
- 트레저 난리나 뮤비 재밋다ㅋㅋㅋㅋㅋ
- 20:13
- 조회 3
- 잡담
-
- 좆소특 폰트좀 사달라고 제발 제발 한달 구걸함
- 20:13
- 조회 14
- 잡담
-
- 레벨티켓팅오늘이야?
- 20:12
- 조회 22
- 잡담
-
- #좆소야놀자 연차에도 불러내는 회사
- 20:12
- 조회 51
- 잡담
-
- 티링 취켓 예매일 직후 자정이야?
- 20:12
- 조회 7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회복무요원 있는 곳이었는데 직원 & 사장들보다 사회복무요원이 일에 대해서 더 잘 앎
- 20:12
- 조회 36
- 잡담
-
- 사장이 인터넷뱅킹 못믿는거 우리만 그러는줄
- 20:12
- 조회 20
- 잡담
-
- 보넥도 내주변 애들 싹 다 4만번대 받고 난 6만번대 받음...
- 20:12
- 조회 68
- 잡담
-
- 폰 용량 담엔 진짜 512이상 사야할듯;;;;
- 20:12
- 조회 87
- 잡담
-
- #좆소야놀자지만 ㄹㅇ 좃소인데 상사들 싹다 현장/재택근무라 사무실에 3명밖에 없음
- 20:12
- 조회 33
- 잡담
-
- 너네 직장은 몇분 지각 하는거 눈치 보여 아님 그쯤은 신경 안써?
- 20:12
- 조회 54
- 잡담
-
- #좆소야놀자 집에서 도보 4분거리
- 20:12
- 조회 33
- 잡담
-
- #좆소야놀자 일 너무 많으니 사람 좀 뽑자니까 니가 주말에 나와서 일 할 생각을 하지 못할 망정이라고 지랄함
- 20:11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좆소든 대기업이든 자기자리 청소는 하지않냐? 자리청소하는거좆소특임?
- 20:11
- 조회 70
- 잡담
-
- 나 하나즈 최애고 내친구 유우즈 밀크즈 최애인데
- 20:11
- 조회 37
- 잡담
-
- 직장인덕들 이거 골라봐
- 20:11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