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팬카페도 아니고 … ㅋㅋ 같은 회사 선배돌, 데뷔동기돌 이야기 나올수도있는거아님???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51
걍 기분안나쁠정도로만 하면되지.. 다 통제는 좀 에바야
나도 후배돌 나올때 내돌 맨날 불려나오는데 걍 그러려니함
막 비교로 누구 후려치고 하지 않은이상
나도 후배돌 나올때 내돌 맨날 불려나오는데 걍 그러려니함
막 비교로 누구 후려치고 하지 않은이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