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글에 엔하이픈 음악적 방향성 어쩌고 해서 어떤 노래 들고 나올지 궁금해서
무명의 더쿠
|
18:37 |
조회 수 311
들어봤는데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뭐가 그룹때 음악적 방향성이랑 차별화된 느낌은 없는데 컨포도 걍 그룹때 컨포라면 그렇군 싶은 느낌이고ㅋㅋ
걍 그룹이 엄청 하기 싫었나 그런 생각만 들어 ㅋㅋㅋㅋ
걍 그룹이 엄청 하기 싫었나 그런 생각만 들어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