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모델 쓴건데 비중이 있는거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추석중에 아겜하면서 안세영 금메달 따면 그거 재방 몇번할까
- 02:47
- 조회 0
- 잡담
-
- 엣날 아이돌들 너도나도 재결합 하는거 보면 그룹이 중요하긴 한거 같음
- 02:47
- 조회 3
- 잡담
-
- 월드컵 상관없이 컴백할때 화제성 느껴지는 돌은 늘 소수였던거같은데
- 02:47
- 조회 2
- 잡담
-
- 우린 쇼츠조회수 반토막났던데...
- 02:47
- 조회 5
- 잡담
-
- 난 4월말에 진짜 컴백개밀릴때 그때가 생각보다 훨 괜찮다고 생각했음
- 02:47
- 조회 7
- 잡담
-
- 월드컵이 생각 이상으로 잘되긴 하는데 돌들 컴백에 타격주는지도 모르겠다 이 느낌
- 02:46
- 조회 41
- 잡담
-
- 나는 3세대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도파민이 안돌아
- 02:46
- 조회 26
- 잡담
-
- 지금 카드는 다음경기에 리셋이야?
- 02:46
- 조회 16
- onair
-
- 8월도 컴백 개끼려나?
- 02:45
- 조회 39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2026-06-23 02:19:08 --------[ ]-------- 이렇게 골대가 있으면 저 점선 쪽으로 우리팀 선수 맞고 나가면 코너킥임. 상대팀 선수 맞고 나가면 골키퍼가 골킥하고
- 02:45
- 조회 49
- onair
-
- 요즘 왤케 돌한테 상처주고 싶어하는 팬이라는 인간들이 많아 보이지?
- 02:45
- 조회 36
- 잡담
-
- 체한거 같은데 집에 소화제가 없어
- 02:45
- 조회 68
- 잡담
-
- 인간 관점에서 "어떻게 동물들끼리 저렇게 따뜻하고 아름다울수 있지?ㅠㅠ" 한 동물 사진/영상들은 다 ai인듯
- 02:44
- 조회 23
- 잡담
-
- 쟤네 서로 왜 저럼
- 02:44
- 조회 45
- onair
-
- 왤케 위험한 장면 많이 나오냐
- 02:44
- 조회 28
- onair
-
- 아겜 시기가 젤 안 좋을거 같아
- 02:44
- 조회 132
- 잡담
-
- 젭티 해설로 보는데 왤케 웃기지
- 02:44
- 조회 80
- onair
-
- 메시가 검은 가운같은거 입고 우승컵 든게 얼마전 같은데
- 02:44
- 조회 41
- onair
-
- 올해가 좀 ㄱㅊ은 컴백시기가 없긴 하다...
- 02:43
- 조회 83
- 잡담
-
- 메시는 되게 도움닫기? 없이 넣는거같음
- 02:43
- 조회 7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