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켄지는 음역대가 일단 개높단생각 거기에 맞춰서 고음을 내게하니까 쨍해지고 https://theqoo.net/ktalk/4253372741 무명의 더쿠 | 18:35 | 조회 수 187 그리고 그정도음역이면 잘해도 쨍하게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