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9년 전 오늘 발매된,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무명의 더쿠 | 18:34 | 조회 수 23

발매일 2017년 6월 22일  









작사 TEDDY, 브라더수, CHOICE37  

작곡 TEDDY, FUTURE BOUNCE, Lydia Paek  

편곡 FUTURE BOUNCE, TEDDY 







https://youtu.be/Amq-qlqbjYA

https://youtu.be/hKUJmA9O6iA

https://youtu.be/RxCoth-_tHs

https://youtu.be/ucrKgXlKfe4

https://youtu.be/PoHD4wfwC6Y

https://youtu.be/f1xIeTCgoFk





너 뭔데 자꾸 생각나
자존심 상해 애가 타
얼굴이 뜨겁고 가슴은 계속 뛰어
내 몸이 맘대로 안 돼 어지러워
넌 한 줌의 모래 같아
잡힐 듯 잡히지 않아
넌 쉽지 않은 걸 그래서 더 끌려
내 맘이 맘대로 안 돼 어이없어
지금 너를 원하는
내 숨결이 느껴지니
널 바라보고 있어도 missing you
서툰 날 won’t you set me free
Baby 날 터질 것처럼 안아줘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마지막 밤인 것처럼 love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내일 따윈 없는 것처럼
Uh I'ma fall in love baby
You gon finna catch me
Uh give you all of this baby
Call me pretty and nasty
Cause we gonna get it my love
you can bet it on
black we gon double the stack
on them whoa
I be the Bonnie
and you be my Clyde
We ride or die
Xs and Os
시간은 흘러가는데 마음만 급해지지
내 세상은 너 하나만 missing you
서툰 날 won’t you set me free
Baby 날 터질 것처럼 안아줘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마지막 밤인 것처럼 love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내일 따윈 없는 것처럼
One two three 새로운 시작이야
절대 뒤돌아보진 않을 거니까
날 너에게 던지면 너는 날 꼭 잡아줘
세상은 우릴 꺾지 못할 테니까
BLACKPINK in your area
Baby 날 터질 것처럼 안아줘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마지막 밤인 것처럼 love
마지막처럼 마-마-마지막처럼
내일 따윈 없는 것처럼 love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요새 천상지희 린아 뮤지컬로 탐라에 자주 떠서 그런가 에이나 얼굴에 그분 얼굴이 보임
    • 21:20
    • 조회 1
    • 잡담
    • 내돌홈마 팬싸+콘 거의 대부분 프로참석러거든?
    • 21:20
    • 조회 4
    • 잡담
    • 씨앙 나 울트라25쓰는데 요즘 갑자기 발열 개개개개심해졌단말임???
    • 21:20
    • 조회 13
    • 잡담
    • 멜론티켓 티켓팅 국내선예매 카드만 가능한거야??
    • 21:20
    • 조회 7
    • 잡담
    • 위버스 추첨 여러개 넣는 사람들은 계정을 여러개 파는거야??
    • 21:20
    • 조회 19
    • 잡담
    2
    • 나만큼 게으르게 사는 덬 없을듯
    • 21:19
    • 조회 33
    • 잡담
    • 난 15러브가 좋다
    • 21:19
    • 조회 1
    • 잡담
    • 하투하노래 싸비가 넘아쉬움....근데 멤들존예라
    • 21:19
    • 조회 43
    • 잡담
    1
    • 라이즈 타이틀 뇌이징 되씀
    • 21:19
    • 조회 51
    • 잡담
    3
    • 데식 고양콘 베스트파트는 몇번을 봐도 안질리네
    • 21:19
    • 조회 21
    • 잡담
    • 어제 내 옆에 영세받는 친구 세례명이 카리나라 내 배경화면 보여줬더니
    • 21:19
    • 조회 42
    • 잡담
    • 여름인데 뉴진스가 없으니까 이상하다
    • 21:19
    • 조회 16
    • 잡담
    • kbs부산홀이면 어디로 숙소를 잡아야 좋을까?
    • 21:18
    • 조회 20
    • 잡담
    1
    • 냉동 주먹밥과 핫도그가 있어 뭐 먹을까
    • 21:18
    • 조회 37
    • 잡담
    4
    • 와 위시사쿠야 성격 반전이다
    • 21:18
    • 조회 72
    • 잡담
    2
    • 하투하 이거 개웃긴다 ㅋㅋㅋㅋ 북치기닭볶음탱 ㅇㅈㄹ ㅋㅋㅋㅋ
    • 21:18
    • 조회 91
    • 잡담
    4
    • 신내림 받은 냉면 썰 ㅋㅋㅋㅋㅋㅋ
    • 21:18
    • 조회 50
    • 잡담
    • 앤톤 이컷 너무 마음에 듬
    • 21:17
    • 조회 73
    • 잡담
    2
    • 수영시작하고 한달에 한번은 감기걸리는데
    • 21:17
    • 조회 89
    • 잡담
    2
    • 누카니발도 여성향이지?
    • 21:16
    • 조회 70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