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다듬지 않은 음색? 내가 보기엔 원래 음역대보다 더 높은걸 줘서 나오는 소리같은 켄지가 음역대 높은곡 쓰면 진짜 높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데뷔때 지우 나한텐 완전 차가운 냉미녀 이미지였는데
- 19:55
- 조회 2
- 잡담
-
- 유하 성격 처음에 데뷔햇을때 이미지랑 너무 다른데 ㅈㄴ매력잇음
- 19:55
- 조회 4
- 잡담
-
- 아니 하 예온이랑 숭이 미치겟네
- 19:55
- 조회 48
- 잡담
-
- #개새끼야밖에서만나자 엑셀 쓰는데 암산하라고 함
- 19:55
- 조회 39
- 잡담
-
- 하투하 지우 유하 주은 라방 기다림
- 19:55
- 조회 20
- 잡담
-
- #좆소야놀자
- 19:54
- 조회 15
- 잡담
-
- 유하의 왼숭 오른숭
- 19:54
- 조회 16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새끼 고려대 최고경영자과정인지 뭔지 들어가서 회장노릇하느라 나보고 그 따까리짓 시킴 그거하느라 새벽1시에 퇴근
- 19:54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솔직히 좆소가 재밌긴해 낭만이있음
- 19:54
- 조회 23
- 잡담
-
- 면접에서 잘 마시는 술 종류/주량 물어봄
- 19:54
- 조회 6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님 카드결제 내가 해줌
- 19:54
- 조회 17
- 잡담
-
- 트위터 프사 어케 삭제해?
- 19:54
- 조회 10
- 잡담
-
- #좆소야놀자 남자대리가 남자사원 자꾸 전구 가는 거 시켜서 뭐지? 했는데 남자대리 폰에서 전구 가는 남자사원 밑에서 위로 찍은 사진 나옴
- 19:54
- 조회 57
- 잡담
-
- 나도 성세천하 하면서 능소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 19:54
- 조회 22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이랑 그 가족들 헬스장 만들어주려고 지하에 운동기기 들여놓고 직원들 체력증진용 ㅇㅈㄹ함
- 19:54
- 조회 20
- 잡담
-
- 원래 지우가 이안이 신기해했는데 이제 다루는법을 알아서
- 19:54
- 조회 23
- 잡담
-
- 지우 앞머리 없는게 훠어어어얼배 이쁘다
- 19:54
- 조회 13
- 잡담
-
- 자체 덬시태그 뭐야?
- 19:54
- 조회 32
- 잡담
-
- 하투하 숭심은데숭나는거 아니냐고 왜 초미녀퀸카 둘이 잇냐고...
- 19:54
- 조회 27
- 잡담
-
- 내 최애조합은 지우유하
- 19:54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