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다듬지 않은 음색? 내가 보기엔 원래 음역대보다 더 높은걸 줘서 나오는 소리같은 켄지가 음역대 높은곡 쓰면 진짜 높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위터 프사 어케 삭제해?
- 19:54
- 조회 0
- 잡담
-
- #좆소야놀자 남자대리가 남자사원 자꾸 전구 가는 거 시켜서 뭐지? 했는데 남자대리 폰에서 전구 가는 남자사원 밑에서 위로 찍은 사진 나옴
- 19:54
- 조회 0
- 잡담
-
- 나도 성세천하 하면서 능소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 19:54
- 조회 1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이랑 그 가족들 헬스장 만들어주려고 지하에 운동기기 들여놓고 직원들 체력증진용 ㅇㅈㄹ함
- 19:54
- 조회 3
- 잡담
-
- 원래 지우가 이안이 신기해했는데 이제 다루는법을 알아서
- 19:54
- 조회 6
- 잡담
-
- 지우 앞머리 없는게 훠어어어얼배 이쁘다
- 19:54
- 조회 2
- 잡담
-
- 자체 덬시태그 뭐야?
- 19:54
- 조회 23
- 잡담
-
- 하투하 숭심은데숭나는거 아니냐고 왜 초미녀퀸카 둘이 잇냐고...
- 19:54
- 조회 16
- 잡담
-
- 내 최애조합은 지우유하
- 19:54
- 조회 6
- 잡담
-
- 좆소드가야지❤️❤️ 하는사람이어딨음 그냥 좆소가 존재하고
- 19:54
- 조회 21
- 잡담
-
- 얘들아 오늘 회사썰 최대 아웃풋 방금 나옴
- 19:54
- 조회 64
- 잡담
-
- 좆소은 아니지만 공공기관 다녔는데 중소에서 온 팀장님이 학떼고 때려침
- 19:54
- 조회 8
- 잡담
-
- 하투하 그럼 제일 웃긴 조합은 누구야?
- 19:53
- 조회 39
- 잡담
-
- 그러고보니 슴 작년에 발매날 광야가면 키링주는거하더니 올해 안하는거같다?
- 19:53
- 조회 10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이 커피 쏜다고 갓는데 카드 한도초과 나와서
- 19:53
- 조회 37
- 잡담
-
- #좆소야놀자 면접보러 갔는데 사무실에서 담배피면서 일하는거 봄
- 19:53
- 조회 24
- 잡담
-
- 하투하 내가 본바로 결이 비슷한 멤버들 이안에이나스텔라 / 유하 지우 주은/ 예온 카르멘/
- 19:53
- 조회 26
- 잡담
-
- 난 상사 여행다녀오는동안 상사 집가서 강아지 돌봐준적 있음
- 19:53
- 조회 36
- 잡담
-
- #좆소야놀자 암묵적인 불륜커플 있었는데...
- 19:52
- 조회 144
- 잡담
-
- 첫좆소다닐때 사장딸 구몬 대신 풀어준적 있는데 ㅅㅂ ㅋㅋ
- 19:52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