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비계팅 처음해봤는데 비계친 팔로우 받아주면 디엠으로 인사해도 되는거 맞을까??제발너무급하고알려줘 https://theqoo.net/ktalk/4253370742 무명의 더쿠 | 18:33 | 조회 수 19 뭐가 예?의인거야? 멘션으로 달만한곳은 없어서ㅠㅠ 내가 신청걸었고 상대가받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