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ㅋㅋ잘모르지만 하투하에서 스텔라가 파트 잘받는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365454 무명의 더쿠 | 18:28 | 조회 수 198 몇곡들었을때 눈길가는 파트는 스텔라 파트고 목소리 집중되는건 유하 파트야 근데 무대를 보면 이안이가 눈에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