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케톡에서 본 켄지 다시 슴 돌아온거냐는 글 댓글 너무 케톡스러워서 웃김 https://theqoo.net/ktalk/4253365384 무명의 더쿠 | 18:28 | 조회 수 106 컴백이 아냐 떠난적 없으니까 이러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