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 푸쉬가 그 멤에 어울리게 회사가 지향하는대로 잘 됐음 그게 어울리고 멋짐 근데 내 최애는 그멤하고 스타일이 달라서 다르게 푸쉬가 들어갈거같은데 얼마나 다를지 범위 예상이 안돼서 조금 불안함 예상하지 못한 악재가 터지는걸 싫어해서 미리 최악을 생각해보는 편인데 섭섭하지 않게 도전했으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공포 미친듯이 사던 유행도 4세대가 끝인가
- 09:00
- 조회 29
- 잡담
-
- 갤워치 끼다가 떨어트려서 액정으로 떨어졌는데.. 망한듯 ㅠㅠ
- 09:00
- 조회 24
- 잡담
-
- 주근깨부터 피부 흘러내리는거 하얀것보다 빨간피부 솔직히 한국인들한테 백인피부 되고싶냐고 물으면
- 08:59
- 조회 28
- 잡담
-
- 라이즈 버블추천해주라
- 08:59
- 조회 29
- 잡담
-
- JTBC스포츠에서 노르웨이세네갈해줌
- 08:59
- 조회 39
- onair
-
- 그 글 기억나 동양인(한국인)이면 장워뇨 ㅋㅏ리나(써방임)가 되고싶겠지 트럼프가 되고싶겠냐고
- 08:59
- 조회 33
- 잡담
-
- 위시 보미츠걸 아직 멜론에만 나옹거야???
- 08:59
- 조회 18
- 잡담
-
- 커피먹어도 졸릴사람은 졸릴려나??
- 08:58
- 조회 27
- 잡담
-
- 하투하에 유하가 음색 진짜 내 취향이야
- 08:58
- 조회 20
- 잡담
-
- 하투하 랩멤 흑발 누구임?
- 08:58
- 조회 51
- 잡담
-
- 난 다른건 모르겠고 백인 부자 미국 남자는 되고 싶다는 생각 듦
- 08:58
- 조회 22
- 잡담
-
- 하이브 본확 빡세?
- 08:57
- 조회 59
- 잡담
-
- 종아리는 그냥..타고나는것 같음
- 08:57
- 조회 53
- 잡담
-
- ㄹㅇ동양인이 갑자기 백인이 왜 되고싶겠음ㅅㅂㅋㅋ
- 08:57
- 조회 101
- 잡담
-
- 돌들의침묵 온앤오프편 개존잼이네 ㅋㅋㅋㅋ
- 08:57
- 조회 24
- 잡담
-
- 개미쳐가는 갠팬덤이
- 08:57
- 조회 38
- 잡담
-
- 그럼 노르웨이전은 티비중계 딜레이인가
- 08:57
- 조회 24
- onair
-
- 나 린클 샀당ㅇㅇㅇㅇㅇㅇㅇ!!!!!!!!!!!!!!!!!!!!!!!
- 08:56
- 조회 17
- 잡담
-
- 하투하 15-love
- 08:56
- 조회 32
- 잡담
-
- 솔로곡을 맛보니까 몇소절로는 감질난다
- 08:56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