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애들이 자기네 나라에 텐구라고 코길고 빨간애 있는데
- 09:37
- 조회 0
- 잡담
-
- 진짜 쿠키런 쿠키들로 지랄하는건 얼마나 열등감있던건지 감도안옴
- 09:36
- 조회 11
- 잡담
-
- 이번 인종싸움으로 동아시아인들 단체로 깨달은게 ㅈㄴ 웃기던데
- 09:36
- 조회 50
- 잡담
-
- 그리고 동남아 남미 이쪽애들 기본적으로 남미새에 한녀 열폭이 베이스라 ㅈ같음
- 09:36
- 조회 24
- 잡담
-
- 모솔 2 예고편 떴는데 정목이 170초반이었어도 인기있었을까
- 09:36
- 조회 22
- 잡담
-
- ㄹㅇ 피부색 핑계로 걍 한국 패고싶어서 인거 같기도 해
- 09:35
- 조회 38
- 잡담
-
- 애니캐 머리색깔가지고 인종갈리하는거 ㅈㄴ 웃김
- 09:35
- 조회 6
- 잡담
-
- 루드vs포커스 뭐가더좋음?
- 09:35
- 조회 38
- 잡담
-
- 있자나... 파리랑 존나 똑같이생겼는데 손가락 마디 한개반~두개정도 되는 크기인거
- 09:34
- 조회 52
- 잡담
-
- 돌 개인팬미팅에도 올팬많이가지?
- 09:33
- 조회 72
- 잡담
-
- 어제 한국인 피부색으로 지랄하는거 얘기하는데 누가 이번에는 남미쪽인데 동남아 얘기 왜하냐고 동남아 차별하냐고 화내는거 보고 존나 어이없더라
- 09:33
- 조회 53
- 잡담
-
- 르릿캣 빌보드 38위래
- 09:33
- 조회 105
- 잡담
-
- 동북아애들이랑 싸우는게 재밌긴해
- 09:33
- 조회 70
- 잡담
-
- 걔넨 동북아인이 ㄹㅇ 다 레고인줄암
- 09:32
- 조회 109
- 잡담
-
- 있잖아 창고에서 먼지더미에서 발굴해낸 휴대용선풍기...써도될까....
- 09:32
- 조회 56
- 잡담
-
- 난 쿠키런 피부논쟁 오븐에서 좀 일찍꺼냈나보지 이말이 개웃겼는데
- 09:32
- 조회 67
- 잡담
-
- 남미 동남아 이쪽은 ㄹㅇ 지구평평이들이랑 싸우는 느낌남
- 09:32
- 조회 37
- 잡담
-
- 다크카카오쿠키 고구려모티브라 한복입혀서 한국인처럼 그렸더니 왜 흑인쿠키를 아시안으로 그리냐고 또 난리남;
- 09:31
- 조회 65
- 잡담
-
- 걍 열폭이라니까 사실 피부색같은건 상관없고 한국이 쳐맞아서 좋다는 트윗 알티타더라
- 09:31
- 조회 40
- 잡담
-
- 내 친구 ㄹㅇ 머글이다가 이번에 보넥도 입덕해서 추첨제 딱 하나 넣었는데 플로어 n번대임;;
- 09:31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