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지 디렉 걍 곡바곡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3358910 무명의 더쿠 | 18:22 | 조회 수 117 라이즈 like a bomb은 음역대 괜찮게 사용했다고 느꼈음(최근 발매한 곡이라 언급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