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대놓고 까고 노래 별로다 이러는 게 괜찮다는 거야? 되게 무례한 거 아닌가? https://theqoo.net/ktalk/425335744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62 아직 노래는 못 들어봤고 팬도 아니지만 이런 식의 태도 별로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