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투하 카르멘 보컬 너무 듣기 힘든데 분량은 너무 많아 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53356341 무명의 더쿠 | 18:20 | 조회 수 773 예온 유하 분량 더주고 카르멘 좀 낮춰주길 진짜 비음이랑 찢어지는 소리 듣기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