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뉴텔라 파트 늘리면 딱 좋겠다 https://theqoo.net/ktalk/425335612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9 지금은 고음 파트들 너무 쨍해서 나중에 연차 쌓여서 실력도 늘고 컨셉적으로도 스텔라, 유하랑 딱 어올리는 타이틀곡 나오면 고음 파트 듣고 싶음특히 유하 음색 부드러워서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