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투하 노래 왤케 쨍하지했는데 켄지디렉이야? https://theqoo.net/ktalk/4253349937 무명의 더쿠 | 18:14 | 조회 수 337 아닠ㅋㅋ 내돌도 쨍하단 평 많은 노래 켄지였는데 저음 극혐하나... 싶을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