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여름노래 같은데? 크게 별로일건 없는 거 같음 가사가 좀 아쉽긴한데 https://theqoo.net/ktalk/4253348949 무명의 더쿠 | 18:13 | 조회 수 34 들을 때 가사땜에 막 못들어주겠다까진 아님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