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매번 노래나오면 누구노래같다까지는 그래도 흐린눈 하겠는데 https://theqoo.net/ktalk/4253345284 무명의 더쿠 | 18:10 | 조회 수 104 누가 부르는 거 상상된다는 건 뭐 어쩌라는지 모르겠음이런 글 한두번 본 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