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관계성 자체는 다 좋음 최애랑 모든멤과의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32535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1 조합마다 다른 모습의 최애를 볼 수 있어서 좋은데 이걸로 정병 얻는 사람은 스스로 만든 창살 없는 감옥에 갇힌 거 ㅇ ㅏ닌가 싶어서 불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