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인데 옆자리 아줌니가 박서진팬인가봄 쌍욕 존나 하시는중 https://theqoo.net/ktalk/4253321831 무명의 더쿠 | 17:49 | 조회 수 132 ㅅㅂ 나라도......어떤 냄새나는 버리지같은거땜에 서진이 못보는데 내가 살아서 뭐하냐고전화로 한탄중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