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은 디즈니랜드 가고 싶어 하는데
디즈니 애니 아무 관심없음 + 놀이공원 관심없음 + 기다리는거 개싫어함 이라서 친구들 둘이서 갔다오라 하고 혼자 놀고 있겠다 하면 별로야?
친구들한테 아직 말한건 아니고 혹시나 해서 물어봄
디즈니 애니 아무 관심없음 + 놀이공원 관심없음 + 기다리는거 개싫어함 이라서 친구들 둘이서 갔다오라 하고 혼자 놀고 있겠다 하면 별로야?
친구들한테 아직 말한건 아니고 혹시나 해서 물어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