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보밋걸 가사에 위아엔시티위시 이부분 넘 좋음ㅋㅋㅋ 위시엿습니다라고 인사하는느낌임 https://theqoo.net/ktalk/4253320959 무명의 더쿠 | 17:48 | 조회 수 183 ㅋㅋ노래시작할땐 원곡 우어어어웡어 이거 그대로 가져온것도 ㄹㅇ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