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잖아 내가 오바하는건지 봐줄래? 회사에어컨이 계속 22도야..난 에어컨 바로 밑자리고 https://theqoo.net/ktalk/4253319525 무명의 더쿠 | 17:46 | 조회 수 281 아우터 계속 입고있는데도 추워온도 올리자하면 에바일까???ㅠ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