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심 난...걍 내 최애와 붙어있는 모든 멤버와 그 상황이 다 좋은데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5331708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9 나같은 사람이 더 많은건 맞지...? 도대체 싫을 이유가 뭐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