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빼고 듀오덤 붙였는데 엄청 부풀었다가 이제 가라앉았거든? 이거 새거로 갈아도 될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5
내가 쌩야외+더러운거 만지는 직업이라 얼굴도 난리각인데 듀오덤 자주갈면 안된다들어서 그냥 버텼거든 오늘 5일차인데 ㄹㅇ 새거로 갈고싶어짐 너머 찝찝해ㅋㅋㅋ
내가 쌩야외+더러운거 만지는 직업이라 얼굴도 난리각인데 듀오덤 자주갈면 안된다들어서 그냥 버텼거든 오늘 5일차인데 ㄹㅇ 새거로 갈고싶어짐 너머 찝찝해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