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노래 쇼츠에서 우연히 듣고 계속 맴돌아서 https://theqoo.net/ktalk/4253314830 무명의 더쿠 | 17:42 | 조회 수 60 풀로 듣는 중인데 너무 좋음일본 노래라 가사는 보이 미츠 걸~여기만 들리긴 하는데근데 리메이크곡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