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좀 소심하고 잘 삐지는 성격이긴한데 ㅅㅈㅎ 그게 어릴때 친구사이에 이해가 되겠냐고.... 학원에서 친구들끼리 서로 같이 장난치는데 그게 좀 짖궃었나봄? 조카도 하고 친구들도 하고 서로서로 했는데 조카가 막상 자기한테 장난치니까 그게 싫엇나봄 (지도 해놓고 이녀석아...) 그래서 또 삐져가지고 혼자 속상해하다 학원 끝나고 언니한테 얘기를 했나봐 언니는 그거듣더니 그 친구애들 누구냐고 왜 괴롭히냐고 학원 찾아갈라하고 형부는 아들은 이렇게 키우면 안된다 벌써부터 이렇게 속좁으면 친구 못사귄다 아들 지도 했다는데 혼자 삐진걸로 왜 난리냐 절대 학원찾아가지마라..했던.. 형부가 말려서 끝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잡아놀자
- 20:24
- 조회 0
- 잡담
-
- 취켓은 걍 한 구역만 조져야 돼?
- 20:24
- 조회 1
- 잡담
-
- 일반공무원보다 교사가 근무시간 적지?
- 20:24
- 조회 3
- 잡담
-
- #좆소야놀자 음식물쓰레기봉투 살 돈이 아깝다며 산에 그냥 버리라고 함
- 20:24
- 조회 5
- 잡담
-
- #좆소야놀자 대표랑 같은 방 썼는데 야동보고 있음
- 20:24
- 조회 2
- 잡담
-
- 예전에 다니던 회사 다른건 다 그랬는데 퇴근시간되면 다같이 가자! 이러고 문으로 뛰어감
- 20:24
- 조회 3
- 잡담
-
- #좆소야놀자 대표한테 지금 전쟁중인데 종이낭비하는거냐고 혼나봄
- 20:24
- 조회 4
- 잡담
-
- #좆소야놀자 가족회산데 사장부부이혼함
- 20:24
- 조회 32
- 잡담
-
- 울트라로 돌덕질하니까 500기가도 우스워지네
- 20:23
- 조회 9
- 잡담
-
- 근데 놀 허수는 왜 넣는 거임?? 허수 있다던데
- 20:23
- 조회 17
- 잡담
-
- ㅇㅋㅌ 여기 하늘 뚫림
- 20:23
- 조회 73
- 잡담
-
- 우리회사가 ㅈ소라 그런걸까??? 신입한테 2-3개월뒤에 대리줄거래 ㅋㅋㅋㅋㅋ
- 20:22
- 조회 67
- 잡담
-
- 근데 진짜 좆소면 근태는 유연해야 다닐만한듯
- 20:22
- 조회 57
- 잡담
-
- 난 취켓팅 아티스트임
- 20:22
- 조회 29
- 잡담
-
- 이제 41000명 남았다
- 20:22
- 조회 18
- 잡담
-
- #좆소야놀자 회사 유일한 복지 자판기 커피 있는 거 하나였는데
- 20:22
- 조회 31
- 잡담
-
- 오 오늘 톡파원에서 월드컵 체코전 방송해준대
- 20:22
- 조회 27
- 잡담
-
- 에이엔(스타쉽 신인) 베리즈 곧 열리나보네
- 20:22
- 조회 25
- 잡담
-
- 에스파 연프자컨 각각 뭐맡은거 같아
- 20:22
- 조회 51
- 잡담
-
- 갸악 127 투어 셋리 정해졌대
- 20:22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