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좀 소심하고 잘 삐지는 성격이긴한데 ㅅㅈㅎ 그게 어릴때 친구사이에 이해가 되겠냐고.... 학원에서 친구들끼리 서로 같이 장난치는데 그게 좀 짖궃었나봄? 조카도 하고 친구들도 하고 서로서로 했는데 조카가 막상 자기한테 장난치니까 그게 싫엇나봄 (지도 해놓고 이녀석아...) 그래서 또 삐져가지고 혼자 속상해하다 학원 끝나고 언니한테 얘기를 했나봐 언니는 그거듣더니 그 친구애들 누구냐고 왜 괴롭히냐고 학원 찾아갈라하고 형부는 아들은 이렇게 키우면 안된다 벌써부터 이렇게 속좁으면 친구 못사귄다 아들 지도 했다는데 혼자 삐진걸로 왜 난리냐 절대 학원찾아가지마라..했던.. 형부가 말려서 끝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투하 어딘지는모르겟는데 이안 에이나 양날개로 서잇는부분 좋다
- 18:56
- 조회 5
- 잡담
-
- 근데 케톡이 오바 떨고 있으면 꼭 직접 확인해 봐야 함
- 18:56
- 조회 36
- 잡담
-
- ㅎㅅ가 누구야?
- 18:56
- 조회 50
- 잡담
-
- 트위터 정지 풀어본 사람 있니..
- 18:56
- 조회 4
- 잡담
-
- 너넨 최애랑 거울셓카 vs 셀카
- 18:55
- 조회 14
- 잡담
-
- 레몬탱 탱 탱
- 18:55
- 조회 25
- 잡담
-
- ㅎㅅ팬들 하트 샀나보네
- 18:54
- 조회 393
- 잡담
-
- 트레저 볼때마다 ㅈㄴ 신기한건 이사람이 일본인이라는거야
- 18:54
- 조회 51
- 잡담
-
- 유하스텔라 조합 좀 좋은듯
- 18:54
- 조회 46
- 잡담
-
- 이안이랑 지우는 성격마저 ㄹㅇ 만화속설정같음
- 18:53
- 조회 91
- 잡담
-
- 난 진짜 빨간맛은 1도 안떠오름
- 18:53
- 조회 145
- 잡담
-
- 뮤비 유하 얼딩포즈 ㄱㅇㅇ
- 18:53
- 조회 10
- 잡담
-
- 하투하 타이틀보다 15이게 더 좋은거같아
- 18:53
- 조회 48
- 잡담
-
- 난 하투하 유하랑 주은이 좋음
- 18:53
- 조회 16
- 잡담
-
- 레벨덬 ㄹㅁㅌ이 레벨깔이라는건 진심 모르겠고
- 18:53
- 조회 256
- 잡담
-
- ㅃ빨간맛 같다?
- 18:53
- 조회 60
- 잡담
-
- 하투하 이부분 얼굴자랑 ㅈㄴ 좋음
- 18:53
- 조회 83
- 잡담
-
- 개인팬미팅 타멤프가 가고싶다하면 ㅈㄹ나는거 다 그러지?
- 18:53
- 조회 74
- 잡담
-
- 실제로 빨간맛 같다라고 걍 말한거는 플 ㅂㄹ 안탐
- 18:52
- 조회 170
- 잡담
-
- 켄지 빨간맛 가사만 쓰지 않았어?
- 18:52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