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자취한 지 한 달 다 돼가는데 언제 택배 본가로 시키는 짓 그만하냐 https://theqoo.net/ktalk/425331063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6 그렇게 먼 건 아니라 주말에 가지러 가면 되긴 하는데 하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