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은 본인들이 가족같다고 하는데 사이 안좋다는 궁예가 너무 많아.. https://theqoo.net/ktalk/4253309617 무명의 더쿠 | 17:38 | 조회 수 104 여돌이라 그런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