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같이 흐린눈하면 모두가 대충은 평화롭게 덕질할수있는데
그걸 안 함... 시간 좀 지나선 다들 병크멤 부정적으로 언급안해서(판을 위해서 안해준건데..) 외국팬들은 이제 괜찮아진 줄 알았는지 자꾸 날조하고 피해자코스프레 하니까 흐린눈하던 한국인 다 튀어나오고 거기에 반박하면 또 옆동네 소문나서 웅성웅성 구경오고.. 역시 케이네티즌들은 아이돌 불링한다 어쩌고... 이걸 몇년해도 피곤한데 앞으로 계속 이럴 거 생각하니까 피곤..
그걸 안 함... 시간 좀 지나선 다들 병크멤 부정적으로 언급안해서(판을 위해서 안해준건데..) 외국팬들은 이제 괜찮아진 줄 알았는지 자꾸 날조하고 피해자코스프레 하니까 흐린눈하던 한국인 다 튀어나오고 거기에 반박하면 또 옆동네 소문나서 웅성웅성 구경오고.. 역시 케이네티즌들은 아이돌 불링한다 어쩌고... 이걸 몇년해도 피곤한데 앞으로 계속 이럴 거 생각하니까 피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