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은 안친한것도 아니고 그냥 동료 관계가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3307675 무명의 더쿠 | 17:36 | 조회 수 229 안친하다고 할순 없는데 어사도 아니고 딱 팀플 같이하는 동료나는 그룹 오래가려면 저런 관계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