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ㅋ멤이랑 안친하길 바라지만 ㅂㅋ멤이 배척멤되면 그건 그거대로 힘든거 https://theqoo.net/ktalk/4253305058 무명의 더쿠 | 17:34 | 조회 수 105 뭔가 공감이 되면서 슬퍼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