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구돌 팔 때 친한 멤들 회사가 시켜서 일부러 친한척하는거다 썰도 있었음ㅇㅇ https://theqoo.net/ktalk/425330102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5 그러다 나중엔 왜 저멤이랑만 친한척 해주냐고 내멤이랑도 해달라고 지랄남 조현병이고 정신병이야 걍 사이비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