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크멤이어도 배척은 안 하는 게 맞다 생각.. 그럼 이제 추가로 병크 터지면 계속 배척을 해야됨
무명의 더쿠
|
17:28 |
조회 수 74
ㅇㅇ
일단 배척하면 판 분위기부터 개좆망되기때문에 싫어도 그냥 아닌척하고 살아야됨
물론 그걸 못 버티면 탈덕하는거고
ㅇㅇ
일단 배척하면 판 분위기부터 개좆망되기때문에 싫어도 그냥 아닌척하고 살아야됨
물론 그걸 못 버티면 탈덕하는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