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가 몰이멤인건 난 멤버들에 기분나쁘기보다 팬덤 내 취급?이 ㅂㄹ였던듯 https://theqoo.net/ktalk/4253297366 무명의 더쿠 | 17:27 | 조회 수 70 멤들은 걍 친해서 그런갑다 싶은데 팬덤이 그 멤을 만만하게 보는 경향이 커짐 캐해랍시고 조롱에 가까운 소리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