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내가 선물 받은 스벅 텀블러가 있는데 오늘 운동 나갓다가 사람들끼리 얘기하는데 어떤 사람이 나보고 요새 누가 스벅을 들고 다니냐면서 난리인 거 모르냐고 나보고 뉴스나 인터넷 좀 보라는 거야 1절만 하지 절에 사는 것도 아니고 소식을 모르냐고;; 계속 머라머라 하는 거야 나중엔 주변에시 말려주긴 했는데 아니... 그럼 있는 걸 버려야 되나 ㅜ 어이없어서 아직도 황당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블리즈 캔디젤리러브 노래 개좋다
- 00:12
- 조회 0
- 잡담
-
- 와 근데 토일수토일은 한 3번이상 가는 덬은 ㄹㅇ 일주일내내 콘서트인 기분이겠다ㅋㅋㅋ
- 00:12
- 조회 8
- 잡담
-
- 국립 이제 오세요오세요 스탠스 되고 대관 엄청 낀다ㅋㅋㅋㅋㅋ
- 00:12
- 조회 30
- 잡담
-
- 스키즈 일본콘이 더 가능성있겠지
- 00:12
- 조회 73
- 잡담
-
- 스키즈 국립 이제 가는것도 신기하다 당연히 갔을줄
- 00:11
- 조회 101
- 잡담
-
- 통영갔다가 해물뚝배기집 들어갔는데 진짜 맛있었어
- 00:11
- 조회 16
- 잡담
-
- 제왑은 상반기 트와 하반기 스키즈로 국립가네
- 00:11
- 조회 111
- 잡담
-
- 도쿄돔이 5만5천이면 ㄹㅇ 큰거구나
- 00:11
- 조회 78
- 잡담
-
- 근데 방학이라 수콘도 뭐 ㄱㅊ을듯
- 00:11
- 조회 21
- 잡담
-
- 국립 이런 느낌
- 00:11
- 조회 216
- 잡담
-
- 토일수토일 < 신박하다 ㅋㅋㅋㅋㅋ 내기준 금토일보다 좋긴해
- 00:11
- 조회 52
- 잡담
-
- 수요일이면 딱 연차쓰기도 좋음 좆같은월화 버티고 목금 버티면 또 공연이니
- 00:11
- 조회 18
- 잡담
-
- 7월 체조는 거의 제왑이 전세 냈네
- 00:10
- 조회 132
- 잡담
-
- 독방에 말투때문에 자표 심한덬이 하나 있는데 이 덬을 보며 내말투도 자표가 심할까 라는 생각을 종종 함
- 00:10
- 조회 31
- 잡담
-
- 나 스키즈 늦덬이라 멤버십도 없고 플미로 가기엔 돈없어서 콘서트 걍 포기했는데
- 00:10
- 조회 69
- 잡담
-
- ALLDAY PROJECT 1ST DEBUT ANNIVERSARY
- 00:10
- 조회 55
- 스퀘어
-
- 토일 수 토일 보니까 주4일제였으면 좋겠다
- 00:10
- 조회 36
- 잡담
-
- 하투하 하나즈 개유치하구나
- 00:10
- 조회 102
- 잡담
-
- 스키즈 컴백 언제야?
- 00:09
- 조회 73
- 잡담
-
- 수욜콘 나쁘지않은데? 가뜩이나 중간에낀 넌씨눈 요일...
- 00:09
- 조회 1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