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내가 선물 받은 스벅 텀블러가 있는데 오늘 운동 나갓다가 사람들끼리 얘기하는데 어떤 사람이 나보고 요새 누가 스벅을 들고 다니냐면서 난리인 거 모르냐고 나보고 뉴스나 인터넷 좀 보라는 거야 1절만 하지 절에 사는 것도 아니고 소식을 모르냐고;; 계속 머라머라 하는 거야 나중엔 주변에시 말려주긴 했는데 아니... 그럼 있는 걸 버려야 되나 ㅜ 어이없어서 아직도 황당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 19:24
- 조회 0
- 잡담
-
- 헐 하투하 벗 라잌 날 섞는다면 여기 안무 ㅈㄴ 귀엽다
- 19:24
- 조회 3
- 잡담
-
- 유하가 말을 잘하고 웃음 장벽도 낮음
- 19:23
- 조회 4
- 잡담
-
- 스벅 교육 오늘임?
- 19:23
- 조회 3
- 잡담
-
- 아니 하투하 뮤비 다 좋은데
- 19:23
- 조회 35
- 잡담
-
- 영케이 프프 여자가수다
- 19:23
- 조회 15
- 잡담
-
- 하투하 마린룩 음중일까 인가일까
- 19:23
- 조회 23
- 잡담
-
- 난 유하주은스텔라지우 이렇게 보고싶어
- 19:23
- 조회 18
- 잡담
-
- #좆소야놀자 스승의날 챙기는 직종이 있다는걸 아십니까....(교사x학교x학원x)
- 19:23
- 조회 33
- 잡담
-
- 슴여돌들 대표 여름곡 이렇게 맞음??
- 19:23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요즘 트위터 도돌이표인거 나만그럼?
- 19:22
- 조회 51
- 잡담
-
- 내가 존버하고 있는 라방조합 카스텔라
- 19:22
- 조회 24
- 잡담
-
- #좆소전설 나 입사전에 회사선배들 대표 딸래미 생파 초대당해서 선물들고 방문했었대
- 19:22
- 조회 29
- 잡담
-
- #좆소야놀자 명절때마다 부서원들 5만원씩 걷어서 본부장 한우사줌
- 19:22
- 조회 58
- 잡담
-
- 나 근데 앨범 팔아서 돈 벌어봄
- 19:22
- 조회 31
- 잡담
-
- 하투하 엠카가 첫방이야?
- 19:22
- 조회 13
- 잡담
-
- 유하는 인기 많은가
- 19:21
- 조회 230
- 잡담
-
- 아니 레몬탱 진짜 상큼하고 잘 뽑았다
- 19:21
- 조회 15
- 잡담
-
- 러브버그가 머리카락 뭉친것처럼 생겼어?
- 19:21
- 조회 63
- 잡담
-
- 하투하 진입 잘나왔다
- 19:21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