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한테나 병크멤이지 멤버들사이에선 맨날 붙어있는 동료인데 안친하기도 어렵지 https://theqoo.net/ktalk/4253287699 무명의 더쿠 | 17:18 | 조회 수 22 팬들이 지랄할수록 내부적으로는 더 끈끈하게 뭉치는데 그게 아니꼬우면 정병먹지말고 탈덕하는게 나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