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에서 저런글 쓰면 누가 공감해준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좆소야놀자 나 사주팔자로 뽑힘 회사 전용 무당새끼 있음
- 20:03
- 조회 15
- 잡담
-
- #좆소야놀자 어린이집도 좆소에 들어가나요?
- 20:03
- 조회 23
- 잡담
-
- 슴노래 위시 고양이릴스 하투하 하트이모지 이런거 ㅈㄴ 귀엽당
- 20:03
- 조회 10
- 잡담
-
- #좆소야놀자 매주 금요일 오후 청소시간있음
- 20:03
- 조회 41
- 잡담
-
- 회사다닐때 너무 힘들고 정신병와서 출근하다말고 지하철 의자에 앉아서 엉엉움
- 20:03
- 조회 7
- 잡담
-
- 보넥도 콘서트 어디서해?
- 20:03
- 조회 33
- 잡담
-
- XLOV (엑스러브) 'SERVE' Recording Behind
- 20:02
- 조회 2
- 스퀘어
-
- 하나즈가 누군데?
- 20:02
- 조회 54
- 잡담
-
- [BecOrd] EP.112 |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two' 쇼케이스 비하인드
- 20:02
- 조회 2
- 스퀘어
-
- #좆소야놀자 남자화장실 세면대 고장나서 물안나오는거 이틀동안 아무도 몰랐음
- 20:02
- 조회 50
- 잡담
-
- 이안이 성격 귀엽다
- 20:02
- 조회 12
- 잡담
-
- #좆소야놀자 월급 중에 50은 현금으로 50은 계좌이체로 주는 ㅈ소 어케생각함?
- 20:02
- 조회 50
- 잡담
-
- 코르티스 노래중에 ㅈㄴㅈㄴ 의외로 댄스 커버 많이되는 곡이
- 20:02
- 조회 25
- 잡담
-
- 보넥도 선예매 오만번대 떠서 깔끔하게 포기한다
- 20:02
- 조회 74
- 잡담
-
- [LIVE] Toxic Love, 어른이 되어 버렸다|데이식스 원필 (WONPIL) SOLO CONCERT ‘Unpiltered’
- 20:02
- 조회 5
- 스퀘어
-
- #좆소야놀자 전자레인지 전자파때문에 있는 전자레인지 쓰지말라고함
- 20:02
- 조회 23
- 잡담
-
- 뭐야 원래 좆소들 윈도우 정품아닌거랑 포토샵 오피스 정품안쓰지않아?
- 20:02
- 조회 47
- 잡담
-
- 하나즈 라방 걍 천천히 왔음좋겠다..
- 20:02
- 조회 61
- 잡담
-
- #좆소야놀자 대표가 근무시간에 ai로 노래 만들어서
- 20:02
- 조회 73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딸 웹소설작가 데뷔했다고 육성공지함
- 20:02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