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크멤이라고 쳐도 그럼 그 멤버랑 친한 본인 최애한테는 왜 지랄안하는지.... https://theqoo.net/ktalk/4253286485 무명의 더쿠 | 17:17 | 조회 수 126 각자가 니즈가 맞으니 친한거겟죠....흐린눈하든가 탈빠하는게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