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콘 진짜 괜찮은 마케팅이라고 생각드는 게 https://theqoo.net/ktalk/425328570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8 모델 팬이고 메가콘 가고 싶은 사람들 - 찐 랜덤이고 저가 커피라 응모 장벽 낮아서 열잔 사먹고 응모함팬 아닌 사람들 - 싸게 먹을 수 있어서 개꿀응모왕 노리는 소수,,,, 빼고는 모두가 즐거움